제목

상품의 오배송/불량인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1-07-15 04:58:35

조회 6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의 초기불량의 경우,

준옴므에서 교환및 환불 원하시는 처리 가능합니다.

교환및 환불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준옴므에서 부담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동일컬러 동일 사이즈의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 불량일지라도 타택배 이용으로 인한 추가비용 발생시 추가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타입 다른 사이즈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구매자 변심부분이 인정되어 택배비 반반 부담하여 가능합니다.

 

상품의 오배송 또는 불량일지라도 수선/착복/세탁시 환불 교환이 절대 불가 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착용 또는 수선하시기 전에 반드시 받으신 물품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